마포구복합기렌탈 캐논복합기 레이저 잉크젯프린터 컴퓨터 노트북 오피스 기기 최신기종이 있어요^^

요즘 새로 사업체를 차리려는 분들이 부쩍 늘어난 것 같아요. 사무실을 따로 오픈하려면 각종 사무집기가 필요할 것 같은데요. 책상, 모니터, 의자, 책장, 기타 세세한 사무용품이 기본적으로 필요하지만 무엇보다 인쇄, 복사, 스캔 기능이 탑재된 복합기는 분리할 수 없습니다.복합기는 구입하기 위해서는 초기 비용이 매우 부담스럽고 유지 비용도 많이 들고 고장 났을 때 구매업체로부터 A/S가 무상으로 가능한 기간이 정해져 있기 때문에 수리 비용도 막대하게 투입되어야 합니다.이럴 때는 저렴한 월 대여료로 소모품 무상 제공, 방문 수리 및 정기 점검까지 모두 도와드리는 렌탈 서비스를 이용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최근 정수기, 공기청정기, 스타일러 등 다양한 가전제품에서도 렌탈 서비스가 적용되고 있으며, 이는 효율성을 추구하는 많은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복합기, 복사기, 잉크젯 및 레이저 프린터, PC 및 노트북, 문서 세단 등 오피스 기기를 렌탈하고 싶다면 카피마트(코피엠)를 생각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 카피마트 ○0507-571-8654 서울, 수도권 전지역 사무기기 렌탈그럼 어떤 장점을 누릴 수 있을까요?첫째, 비교적 저렴한 비용으로 신기종을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입니다.IT 관련 기기의 성능은 매우 빠른 속도로 발전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신제품을 구입했다면 2년도 안 돼 몸값이 더 비싸고 최신 옵션이 갖춰진 신기종이 출시됩니다. 마음 같아서는 바로 교환하고 싶지만 기존에 구입했을 경우 투입한 비용이 아까워서 선뜻 결정하기 어렵다는 분들도 많은 것 같습니다.렌탈 서비스를 이용하면 다양한 기능과 옵션이 구비된 제품을 구입했을 때보다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대체로 복합기 렌탈 계약 기간은 36개월이며, 이 기간 동안 소모품도 무상으로 지원받을 수 있으며, 계약 기간 종료 후 업체 측에서 직접 방문하여 회수하고 있으므로 장기적으로 봤을 때는 렌탈 서비스를 이용하는 것이 더 효율적입니다.둘째, 정기점검 및 유지보수를 월별로 무상으로 도와드린다는 점입니다. 업무에 집중하다 보면 프린터나 복합기에서 발생하는 미세한 고장에 신경 쓸 여유가 없는데요.카피마트에서 대여하는 기기는 모두 품질과 상태가 뛰어난 기기이므로 세세한 고장을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단, 사용으로 인해 문제가 발생한 경우 전문 엔지니어를 불러 신속하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일시적으로 납땜하는 것이 아니라 복합기기에 대해 전문적인 지식을 가진 분들이라 향후와 같은 문제가 발생하여 업무에 차질이 없도록 세세하게 해결하고 있어 많은 분들이 만족하고 있다고 합니다.카피마트는 고객의 업종에 따라 적절한 모델과 기종을 선별, 매칭하고 있으며, 개별 수요를 반영하여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 카피마트 ○0507-571-8654 서울, 수도권 전지역 사무기기 렌탈우수한 기술력, 친절한 서비스, 원격 시스템, 우수한 품질 및 합리적인 대여 비용! 카피마트를 통해 퀄리티 높은 임대, 렌탈 서비스를 경험해보세요. 감사합니다。우수한 기술력, 친절한 서비스, 원격 시스템, 우수한 품질 및 합리적인 대여 비용! 카피마트를 통해 퀄리티 높은 임대, 렌탈 서비스를 경험해보세요. 감사합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