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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종: 폭스바겐 골프 제작연도 : 2013년 주행거리 : 176,416km 히터코어가 막혀 상담 후 방문한 폭스바겐 골프 차량 점검 시 폭스바겐 차량의 특징인 운전석에서 조수석으로 온도가 차가워지는 증상
전반적으로 히터 온도라고 하기에는 너무 낮은 온도 히터 코어 막힘의 원인이 되는 엔진 내부의 부동액 상태도 오염이 심한 상태 히터 코어 막힘의 재발을 방지하기 위해 상기 차량은 부동액 라인 플러그 작업 후 히터 코어 클리닝 작업을 수행하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추가로 요청하신 라이트 전구 교체
엔진오일교환폐오일드레인후
오일필터&에어클리너
차량 운행 조건에 최적의 오일로 주입
히터 코어 막힘의 원인이 되는 부동액 라인 플러싱
엔진 부동액 라인에 고여있는 슬러지 및 부동액 고유의 결정체를 제거함으로써 냉각성능 향상 및 과열방지 히터 코어의 막힘 등을 예방할 수 있는 부동액 라인 플러싱 우선 맑은 물을 주입하여 차량 내 기능을 수행한 폐 부동액을 배출시킵니다공기압을 이용하여 엔진 내부 및 부유물 및 이물질을 강제 배출시킵니다여러번 반복해서 맑은 물이 배출되면 부동액 라인 플러싱 작업이 마무리됩니다.여러번 반복해서 맑은 물이 배출되면 부동액 라인 플러싱 작업이 마무리됩니다.히터 코어 클리닝 1차히터코어의 막힘과 관련하여 원안대로 교체작업을 진행하면 많은 시간과 비용이 발생하는데, 저희 매장에서는 클리닝 장비로 교체하지 않고 코어라인을 막고 있는 이물질을 제거하여 시간과 비용을 줄일 수 있는 시공방법입니다. 히터 코어 클리닝 장치에 장착 후 코어 내부를 막고 있는 이물질을 배출시킵니다.1차 클리닝 완료 후 배출된 이물질 상태1차 클리닝 완료 후 배출된 이물질 상태히터 코어 클리닝 2차1차 클리닝 완료 후 코어 내부에 고착되어 있는 이물질은 전용약품을 주입하여 2차 클리닝 작업을 진행합니다.약품주입방법 및 송풍시간은 차량별 막힘상태에 따라 차등을 두어 최상의 클리닝작업을 유도합니다1.2차 클리닝 완료 후 코어 막힘 주범 이물질 및 부유물 상태1.2차 클리닝 완료 후 코어 막힘 주범 이물질 및 부유물 상태작은 히터코어에서 나온 양이라고 하기에는 굉장히 많이 배출되었네요^^부동액 라인 플러싱 작업으로 모두 배출된 부동액은 전용 부동액으로 주입워밍업후 에어빼기 작업까지 출고전 결과 확인을 위해 히터 온도를 재측정해보겠습니다.드디어 정상적인 히터 온도를 보여주고 있네요. ^^따뜻한 겨울 보내세요.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드디어 정상적인 히터 온도를 보여주고 있네요. ^^따뜻한 겨울 보내세요.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