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필사를 하면서 만년필에 관심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종류도 다양하고 금액도 천차만별이다. 하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손에 얼마나 닿느냐입니다. 입문자용으로 저렴한 펜이 소개되는데 온라인으로 구매하려고 하면 이것도 고민입니다. 하지만 들른 다이소에서 펜을 구입했습니다. 검정색은 있어서 색이 있는 펜을 구입하고 싶었는데 오렌지만 있어서 망설이지 않고 바로 구입했어요.
요즘 펜은 카트리지와 컨버터로 나뉘는데 대부분 카트리지가 보이네요. 구입하신 펜촉지는 F입니다. 더 얇은 EF 촉감은 아직 힘들거든요. 손에 자꾸 힘이 들어가거든요. 아무튼 [인생독본] 필사적으로 펜을 내밀었어요. 기존에 쓰던 검은색 만년필과는 다르게 조금 독한 느낌이 들지만 그래도 너무 부드럽지도 않고 괜찮았어요. 잉크액은 그렇게 진하지 않아 보이지만 사용해 보면 옅은 느낌도 듭니다. 그래도 쓰는데 괜찮았어요.
지금까지 다이소에서 구입한 만년필펜 리뷰였습니다. 참고로 저렴한 펜 종류가 있는데 우선 오프라인에서 보고 직접 구매하고 싶었습니다. 다음에는 다른 펜 소개로 글 남길게요. ^^ #만년필펜 #다이소펜 #손글씨 #주황색펜 #북스타그램 #도서 인플루언서 #손글씨에빠짐 #필사#문구덕후기#펜구매#펜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