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제천으로 달렸어요.2020년에 온 적이 있는데 부산에서 좀 멀어서요.같은 ES라 통영과 항상 비교가 되는 곳이지만 역시 먼저 조성된 곳이라 시설이 조금 떨어집니다.그래도 넓은 곳이라 주변의 다양한 볼거리로 리조트는 항상 붐비는 것 같아요.객실이 넓게 펼쳐져 있어서 걷기에는 좀 부담스럽다고 차를 타고 다니는 것은 아닌 것 같고..편의점으로 쇼핑하러 가는 것도 신경이 쓰입니다.도착해서 다음날 오전까지 시간순으로 무조건 소개해보겠습니다.한번 보세요.
남제천IC에서 나와 능강리 쪽으로 25분 정도 달리면 왼쪽에 입구가 보입니다.
남제천IC에서 나와 능강리 쪽으로 25분 정도 달리면 왼쪽에 입구가 보입니다.
객실은 작은 평수라 소박합니다. 그래도 방은 2개입니다.
객실은 작은 평수라 소박합니다. 그래도 방은 2개입니다.
객실에서의 풍경이 처음부터 설레게 합니다.
순간 유람선 지나가는 것을 잡아당깁니다.
순간 유람선 지나가는 것을 잡아당깁니다.
객실 등이 산허리에 있는 것 같아 분위기는 상쾌합니다.
객실 등이 산허리에 있는 것 같아 분위기는 상쾌합니다.
여러가지 설비가 여기저기 있습니다.
여러가지 설비가 여기저기 있습니다.리조트 전체를 조망할 수 있는 곳을 지나서 수영장 쪽으로 가보겠습니다.리조트 전체를 조망할 수 있는 곳을 지나서 수영장 쪽으로 가보겠습니다.아마 마지막 물놀이인 것 같아요.아마 마지막 물놀이인 것 같아요.내려오는 이곳은 쉼터 같은 곳인데 시원하게 한 컷을 했어요.내려오는 이곳은 쉼터 같은 곳인데 시원하게 한 컷을 했어요.다시 제 숙소에 올라가면서 여기저기 둘러볼 거예요.다시 제 숙소에 올라가면서 여기저기 둘러볼 거예요.오후에 도착해서 간단하게 간식으로 배를 채우고 다시 돌아올게요. 원래 삼각대를 준비했는데 피곤하고 귀찮았어요. Z6는 숙소에 두고 Z30만 들고 출발.iso 얼마나 버틸지 테스트도 해보겠습니다.오후에 도착해서 간단하게 간식으로 배를 채우고 다시 돌아올게요. 원래 삼각대를 준비했는데 피곤하고 귀찮았어요. Z6는 숙소에 두고 Z30만 들고 출발.iso 얼마나 버틸지 테스트도 해보겠습니다.크롭바디 Z30.iso12800.인데 7분 걸린 AI 노이즈 감소 포샵 결과입니다. 대단한 결과라고 생각합니다.크롭바디 Z30.iso12800.인데 7분 걸린 AI 노이즈 감소 포샵 결과입니다. 대단한 결과라고 생각합니다.여기서도 평균 iso2000~8000 사이에서 찍어봤어요.여기서도 평균 iso2000~8000 사이에서 찍어봤어요.예전에는 공연을 보면서 음식도 먹을 수 있는 로맨틱 가든이라는 곳이었는데 지금은 그냥 고기 파티라서 난리에요.예전에는 공연을 보면서 음식도 먹을 수 있는 로맨틱 가든이라는 곳이었는데 지금은 그냥 고기 파티라서 난리에요.수영장 야경이 궁금한 상태라 조금 올라가볼게요.바로 옆 고개라는 식당이 있어.수영장 야경이 궁금한 상태라 조금 올라가볼게요.바로 옆 고개라는 식당이 있어.수영장 입구 막고 여기저기 둘러볼게요.수영장 입구 막고 여기저기 둘러볼게요.수영장 옆 쉼터 같은 곳인데 강 쪽으로 시원한 그림도 그려집니다.수영장 옆 쉼터 같은 곳인데 강 쪽으로 시원한 그림도 그려집니다.다음날 아침 7시쯤 일출 직후에 다른 쪽으로 가보겠습니다. 풍광이 좋아요.다음날 아침 7시쯤 일출 직후에 다른 쪽으로 가보겠습니다. 풍광이 좋아요.유럽의 어느 성 같은 분위기도 나는 것 같고…유럽의 어느 성 같은 분위기도 나는 것 같고…여기는 오솔길로 내려가는 쪽에 숙소가 있기도 하네요. 여기서 쭉 가시면 수영장 쪽이에요.여기는 오솔길로 내려가는 쪽에 숙소가 있기도 하네요. 여기서 쭉 가시면 수영장 쪽이에요.뒤로 돌아서 수영장에 왔는데 저 네모난 모서리 모양 전망대에서 보는 뷰가 정말 멋있는데 막고 놀았던 걸 억지로 들어가거나 해서…뒤로 돌아서 수영장에 왔는데 저 네모난 모서리 모양 전망대에서 보는 뷰가 정말 멋있는데 막고 놀았던 걸 억지로 들어가거나 해서…어젯밤에 보였던 그 풍경을 제대로 살펴볼게요.어젯밤에 보였던 그 풍경을 제대로 살펴볼게요.아이들이 좋아하는 방목장, 염소토끼 등이 있고 먹이도 줍니다.아이들이 좋아하는 방목장, 염소토끼 등이 있고 먹이도 줍니다.어젯밤 고기 파티를 하던 차에 오리와 거위가 편하게 줄을 서서 데이트를 하고 있네요. 이상 ESCLUB 제천리조트에서 1박2일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