침구 얼룩 습식 청소하기 좋은 샤오미 미홀 패브릭 청소기

아이가 있는 집에서는 옷에 음식을 쏟는 경우가 많아 베개, 이불, 소파 의자에 얼룩이 생기면 세탁하기 어렵지만 먼지 청소와 얼룩 제거와 세척까지 가능한 삼중 클리닉 기능의 샤오미홀 패브릭 습식 청소기를 소개합니다.

포장 내부는 부품이 흔들리지 않게 박싱을 해서 배송되었는데 사용설명서를 읽어보시면 설치가 간단합니다.

구성품은 본체와 호스와 호스를 본체에 쉽게 보관할 수 있는 거치대, 브러시와 사용설명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샤오미 홀 패브릭 청소기가 필요한 곳은 소파에 누워 생활하기 때문에 음료를 쏟거나 아이들이나 애완동물들이 소파 위에서 놀다 보면 이물질이 묻거나 베개에도 자고 있으면 땀이 나고 세척이 필요할 때가 있습니다.

집안으로 들어오는 입구 발매트와 욕실에서 샤워를 하면서 발을 씻는 매트에 발자국 얼룩 청소는 청소하는 브러쉬로 문질러도 얼룩이 잘 지워지지 않지만 묻었을 때는 베이킹 소다를 조금 넣고 청소를 하면 물이 뿌려지고 브러시로 문질러 물을 흡수할 수 있는 습식청소기로 간단하게 세척하면 됩니다.

샤오미 홀 패브릭 청소기 아래 호스를 연결하면 손잡이 부분 스위치를 누르면 물이 나옵니다.

청소기 내부에 물병이 2개 있고 다른 하나는 청소한 물을 버리는 오수 탱크가 있습니다.오수통을 열어보면 필터가 있어 큰 이물질을 걸러주는 기능도 있고, 찌든 이물질도 걸러서 사용할 수 있어 오랫동안 제품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1.4L 대용량 정수탱크에는 물을 담아 사용할 수 있지만 용량이 넉넉해 집에 있는 카펫, 매트리스를 몇 개 청소하기에 충분합니다.

청소기 정수탱크에 물을 넣습니다.

호스 길이는 1.5미터로 호스가 길어 카펫, 소파, 차바닥 매트리스, 카시트 등을 청소할 때 자유롭습니다.

청소기 본체의 전원 버튼을 누르면 작동을 시작합니다. 원터치 방식으로 청소를 하고 청소가 완료되면 다시 눌러 전원을 끄면 됩니다.

샤오미 홀 패브릭 청소기 손잡이 부분 버튼을 누르면 세척물이 분사되어 이물질이 있는 부분에 분사하여 세척하고 흡입을 한 번에 할 수 있지만 14000pa 흡입력이 강하고 오염이 많은 곳을 습식 청소하여 흡수하기에 충분합니다.

이불이나 베개에 청소할 부분에 브러쉬를 대고 버튼을 눌러 물을 뿌리고 브러쉬로 왔다갔다 하면서 씻습니다.

청소기는 650W 모터가 탑재되어 물을 분사하거나 오염물이 빨려 들어가 평소 지우기 어려웠던 얼룩을 깨끗이 세척할 수 있는 습식 청소기입니다.

청소를 마치면 1.5미터 긴 전기케이블을 둥글게 만들어 보관하기 편리하며 아이가 있거나 애완동물이 있을 경우 이불침구, 소파, 카펫 등에 오염물이 많이 발생하는데 습식청소기로 샤오미홀 패브릭청소기는 사용이 편리합니다

샤오미 홀 패브릭 청소기 들어간다샤오미 홀 패브릭 청소기 들어간다샤오미 홀 패브릭 청소기 들어간다#습식청소기 #패브릭청소기 #샤오미 #미홀

error: Content is protected !!